본문 바로가기

기사와 연구자료

[연구자료]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한국교육학술정보원에서 나온 '교육과정 연계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가이드라인 개발 연구' 입니다.

 

교육과정 내 디지털 리터러시를 어떻게 연계할지를 살펴보기도 좋지만, 무엇보다 청소년 디지털 리터러시 함양을 위한 다양한 디지털 체험, 디지털 학습 방법을 상세히 가이드합니다.

 

디지털 기반 청소년활동를 통해 청소년의 디지털 리터러시 함양에 도움 주고 싶은 활동가분들께 유용한 보고서로 보입니다. 

 

다운로드 링크 입니다. 

 

한국교육학술정보원 - 지식정보 - KERIS 보고서 - 연구보고서

연구보고서 인쇄 공유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www.keris.or.kr